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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nda Philosophy

1948년에 보조엔진이 장착된 자전거로 사업을 시작한 이후,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, 개인의 이동성 및 사회 복지에 기여하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.
인간을 존중하고, 개개인의 특성을 높이 평가하는 원칙들을 통해 숨어있는 창조력의 개발 및 행동하는 자유로운 기업문화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.
오늘날, 혼다는 소형 동력 엔진부터 스쿠터 및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기술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시장을 겨냥한 독자적인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.

혼다는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만족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, 각 지역의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각 지역에서 필요한 것을 확실히 제공하기 위하여, 지역마다 자사의 판매망을 구축하고 조직을 갖추어 보다 많은 제품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, 소비자들의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 그 결과 일본 외 29개국에 120개 이상의 생산 거점들을 확보하고 있으며, 모터사이클, 자동차 및 동력 엔진들을 생산함으로써 매년 천 오백만명의 소비자들과 만날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.

혼다는 또한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, 환경 및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으로 대처해 나가고 있습니다. 개발에서부터 생산 및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생기는 환경 문제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런 원칙들을 적용하여, 에너지 및 천연 자원 사용에 대한 효율을 향상시켜, 유해한 배기가스를 줄임과 동시에 제품의 연료효율을 높여 환경 친화적인 그린 공장의 조성을 통해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.
운송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서, 탑승자 뿐 만 아니라, 보행자들을 위한 보다 안전한 자동차를 만들어야 한다는 책임감 속에서 더욱 안전한 주행과 보행을 위한 이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